스포츠조선

송혜교, 20년만에 절친 송은이와 만난다…22일 '비보티비' 전격 출연 [공식]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7 10:31


송혜교, 20년만에 절친 송은이와 만난다…22일 '비보티비' 전격 출연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송혜교가 드디어 송은이와 만난다.

7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측은 "다가오는 1월 22일! 두구두구두구...! '혜...혜교야, 여..여빈아 반가워' 비밀보장이 그토록 기다리던 배우 송혜교&전여빈이 옵니다"라고 예고했다.

이어 '비보티비' 측은 "★송혜교&전여빈과 함께 하는 완물완궁★ 완전 물어보고 싶고 완전 궁금했던 모든 것을 남겨주세요! 비밀보장이 대신 싹-다 물어봐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송혜교, 20년만에 절친 송은이와 만난다…22일 '비보티비' 전격 출연 …
앞서 송은이는 송혜교와의 오랜 인연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1998년 SBS 청춘 시트콤 '나 어때'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 한 방송에서 송은이는 "송혜교 씨와 최근에 연락처를 주고받았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그는 "20년 정도 연락을 안 하고 지냈었는데, '더 글로리'를 너무 재밌게 보고 혜교한테 SNS로 메시지를 보냈다", "잘 지내고 있는지 물어봤는데, 혜교가 오랜만이라며 기회 되면 밥 먹자고 답장이 왔더라"라고 송혜교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송은이는 송혜교와 더불어 옥주현, 조여정, 핑클 이진과 친했던 과거 에피소드들을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송혜교가 출연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025년 1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