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재준♥이은형 "40대에 첫 임신, 시험관 시술 아냐...자연임신으로 子 출산" ('슈돌')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1 20:51


강재준♥이은형 "40대에 첫 임신, 시험관 시술 아냐...자연임신으로 子…

강재준♥이은형 "40대에 첫 임신, 시험관 시술 아냐...자연임신으로 子…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강재준이 첫 아들을 얻기 전 임신 사실을 알렸던 그날을 추억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55회는 '푸른 뱀의 해엔 행복 가득, 사랑 가득'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강재준, 김준호가 출연했다.

연애 10년차 개그맨 12호 부부가 된 강재준과 이은형은 7년간 결혼생활 끝에 지난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은형은 "저희가 40대라서 다들 시험관 임신이라 생각하시는데 저희는 자연임신을 했다"라 했다.

강재준은 "아이를 가지기 위해 아내 이은형은 축구 예능을 하며 자연스럽게 건강해졌고 저도 따로 러닝 크루 등 운동을 했다"라 설명했다.

헬스 자전거까지 열심히 운동했다고. 강재준은 "저는 25kg를 감량하고 아이가 생겼다"라 했다. 눈물로 밝힌 아이의 임신 소식.

강재준은 "처음 아이가 생겼을 때 아내가 한참 몇달을 저한테 비밀로 했다. 노산이어서 아이가 유산이 될까 하는 걱정이 있었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