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가 애도기간" VS "추모 강요 멈춰" 전종서, 근황 셀카 두고 '갑론을박'[SC이슈]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31 07:16


"국가 애도기간" VS "추모 강요 멈춰" 전종서, 근황 셀카 두고 '갑…

"국가 애도기간" VS "추모 강요 멈춰" 전종서, 근황 셀카 두고 '갑…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로 방송가에서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전종서가 SNS에 셀카 사진을 올린 것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30일 전존서는 "오늘도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대기중인 차 안에서 찍은 전종서의 셀카가 담겼다.

팬들에게 근황을 알리려는 의도였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국가 애도기간에 셀카를 올리는 건 경솔했다는 반응이 나오며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한 네티즌은 "셀카를 하필 이시기에 올려야 하나", "SNS 잠시 멈춰" 등의 반응을 보였고, 또 다른 네티즌들은 "추모 강요 멈춰야 한다", "셀카 올리면 추모를 안 하는 거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ㅐㅎㅆ다.

지난 29일 무안국제공항에서 제주항공 여객기가 착륙 중 활주로 외벽에 충돌해 탑승객 181명 중 179명이 숨지는 참사가 발생했다. 이에 정부는 무안군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고 29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에 '2024 MBC 연예대상', '2024 MBC 연기대상' 등의 시상식은 물론 제작발표회, 방송, 유튜브 채널 등도 모두 멈추며 애도에 동참했다. 많은 연예인들도 각자 SNS에 애도글을 게재하며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유가족들을 위로했다.

한편, 전종서는 현재 배우 한소희와 함께 출연하는 영화 '프로젝트Y'를 촬영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