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티♥' 신혼생활 모두 공개한 송중기, 이번엔 냉장고 공개까지..'냉부해2' 출격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7 13:48


'케이티♥' 신혼생활 모두 공개한 송중기, 이번엔 냉장고 공개까지..'냉…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언론배급시사회가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송중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삼성동=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4.12.1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이하 '보고타', 김성제 감독, 영화사 수박·이디오플랜 제작)의 송중기, 이희준이 오는 29일 오후 9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 출연한다.

'보고타'에서 국희와 수영으로 특별한 케미를 보여준 송중기, 이희준이 오는 29일, 1월 5일 오후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3, 4회에 출연한다. '보고타'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관람 포인트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송중기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나폴리 맛피아 님 너무 뵙고 싶었다. 떨려서 못 보겠다"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 권성준 셰프를 향한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남미 콜롬비아의 리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살사 댄스를 현장에서 직접 선보인 이희준은 셰프들이 만든 요리를 먹고 울컥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그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송중기, 이희준의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출연은 연말연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보고타'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남자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들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중기, 이희준, 권해효, 박지환, 조현철, 김종수 등이 출연했고 '소수의견'의 김성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