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중기, 최화정 집 방문한다…'두 아이 아빠' 되더니 '홍보열일'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6 16:41


송중기, 최화정 집 방문한다…'두 아이 아빠' 되더니 '홍보열일'

송중기, 최화정 집 방문한다…'두 아이 아빠' 되더니 '홍보열일'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의 송중기가 12/26(목)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한다.

송중기와 MC 최화정의 첫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두 사람은 유쾌함과 진솔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가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콜롬비아 로케이션 촬영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까지,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송중기와 최화정의 풍성한 입담은 바로 오늘(26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벌써 기대된다", "홍보 요정이라고 불러야 할 듯", "최화정이랑 캐미가 궁금해", "두 아이 아빠 되더니 홍보 열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낯선 땅 보고타에서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이들의 치열한 삶을 다룬 이야기와 송중기, 이희준, 권해효, 박지환, 조현철, 김종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 그리고 뜨거운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12월 3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