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은?"…김준호, 0.1초만에 즉답 "난 김지민"('독박투어3')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5 09:49


[SC리뷰]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은?"…김준호, 0.1초만에 즉답 "…
사진=채널S,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제일 예쁜 여자 연예인은 김지민."

김준호는 14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 김대희, 홍인규,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유쾌하고도 오싹한 일본 여행을 떠났다.

김준호는 멤버들이 눈 덮인 후지산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자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자며 "럭키비키쟈나~"라고 회심의 유행어를 던졌다.

또한 후지산으로 가는 차 안에서 여자 연예인 중에서 누가 제일 예쁘냐는 유세윤의 물음에 김준호는 "난 김지민"이라고 단번에 대답, 변함없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김준호는 연달아 독박을 피해 가며 운을 끌어모았다. 호수에 도착한 뒤 카약을 탄 김준호는 편의점 음식 내기를 위한 카약 레이스에서 1등을 하며 독박이 면제됐다.


[SC리뷰]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은?"…김준호, 0.1초만에 즉답 "…
또한 그는 카약 대여 비용을 건 순서대로 동작을 외우는 '산 넘어 산' 게임에서도 독박을 면하며 기쁨을 맛봤다. 그 가운데 김준호는 직접 상대 입술에 입을 맞추는 파격적인 동작으로 멤버들을 혼돈에 빠트렸다.

다음으로 귀신의 집으로 간 김준호는 "이런 거 제일 싫어해. 이건 아니지"라고 하는가 하면, 갑자기 튀어나온 귀신에 깜짝 놀라 도망쳐 빅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나 그는 다 끝난 뒤에는 "솔직히 약간 좀 약했어"라며 허세를 부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