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삼식이 삼촌' 변요한 으리으리한 의리..'1승' 12일 스페셜 GV 개최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9 15:55


[공식] '삼식이 삼촌' 변요한 으리으리한 의리..'1승' 12일 스페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1승'(신연식 감독, 루스이소니도스 제작)이 변요한, 이옥섭 감독과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1승' 스페셜 GV에는 변요한과 이옥섭 감독이 지원사격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해 시리즈 '삼식이 삼촌'을 통해 송강호, 신연식 감독과 함께한 변요한은 2014년 '들개'로 호흡을 맞춘 박정민과도 오랜 친분을 드러낸 바 있어, '1승'의 주역들과 남다른 인연으로 보다 풍성한 토크를 예고한다.

여기에 '메기' '사람냄새 이효리'를 비롯해 수많은 독립영화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이옥섭 감독이 가세해 영화 속 연출부터 흥미로운 해설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오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신연식 감독이 직접 '1승'의 제작 비하인드부터 촬영 현장 에피소드까지 아낌없이 전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1승' 스페셜 GV의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키다리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 등이 출연했고 '카시오페아' '시선 사이'의 신연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