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재준-아들, '똑같은 얼굴'에 루머도..."난자 없이 정자만으로 아기 낳았다는 말도" ('슈돌')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4 20:47


강재준-아들, '똑같은 얼굴'에 루머도..."난자 없이 정자만으로 아기 …

강재준-아들, '똑같은 얼굴'에 루머도..."난자 없이 정자만으로 아기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강재준이 자신과 똑닮은 아들을 자랑했다.

4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의 오늘'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정미애가 함께했다.

이날 강재준이 슈퍼맨 아빠가 되어 돌아왔다. 10년 열애 끝 2017년 결혼한 강재준 이은형은 결은 7년 만에 찾아온 깡총이를 2024년 8월 품에 안았다.

강재준은 "제가 제발 '슈돌' 오고 싶었는데 제가 나오게 됐다. 약간 눈물 나려고 하는게 '슈돌'은 육아 하는 사람들의 성지다"라 기뻐했다.

박수홍 역시 "저도 몇 주 전에 미치는 줄 알았다"고 공감했다. 강재준은 "집에서 육아만 하다보면 사람이 그립다"며 활기차게 인사했다.

강재준은 "전세계 최초로 난자 없이 정자만으로 아기를 낳았다는 말도 있다"라 농담했다.

강재준은 "처음에 저희가 출산했을 때 놀랐다. 첫 아들은 엄마 닮았다고 해서 쌍꺼풀이 진한 아이가 나올 줄 알았는데 저 같은 눈이더라"라 회상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