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성광♥' 이솔이, 20억 펜트家 이사후 악재 터졌다 "충격적 사건, 공포심 조장 우려돼"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4 09:16


'박성광♥' 이솔이, 20억 펜트家 이사후 악재 터졌다 "충격적 사건,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이사 후 득실거리는 초파리에 당황했다.

3일 이솔이는 "충격적인 사건"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짧은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사오고 최대 난제였던 초파리. 초파리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걸까. 음쓰(음식물 쓰레기)도 매일 버리고, 음쓰처리기도 있고, 나와있는 과일도 없고, 싱크대 하수구 끓는 물 펄펄해서 몇번을 버리고, 초파리 트랩부터 살충제까지 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충격적이였던 근원지"라며 "말할 수 없지만 정말 대 충격. 당장 가져다 버림. 말할 수 없어요 그냥 너무 충격이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게시물을 본 팬들은 "궁금하게 해놓고 왜 말을 안해주냐"고 하자 이솔이는 "공포심을 조장할 것 같아서(정확히는 어딘가에 피해가 갈수도 있어서...) 말할 수 없다"며 "특이한 케이스였겠죠 제가. 이사오면서 관리를 잘 못한 탓 일거예요"라고 이유를 밝힐 수 없는 이유를 설명했다. '충격적인 사건', '공포심'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만큼, 보는 이들에게 마저 공포심 가득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15억 1000만원에 매입한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로 이사를 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현재 20억대 초반으로 거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