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연석, 유재석 만류에도 공개구혼 나섰다 "해외 장거리도 가능" ('틈만 나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12-04 06:30


유연석, 유재석 만류에도 공개구혼 나섰다 "해외 장거리도 가능" ('틈만…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틈만나면,' 유연석이 공개구혼에 나섰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는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출연했다.

박세리의 고향인 대전으로 간 유재석과 유연석. 대전 엑스포의 마스코트 꿈돌이 동상을 본 유재석은 "꿈돌이가 결혼해서 가족을 이뤘다더라"라고 말했고 유연석은 "꿈돌이도 결혼을 하는데 난 아직 못 했다"고 토로했다.

유재석은 "대전 정도면 KTX 타고 얼마 안 걸려서 장거리 연애가 가능하다"고 말했고 유연석은 "경험 있으시냐"고 놀랐다. 유재석이 "아니 연석이 너 될 거 같다고"라고 말하자 유연석은 "롱디 가능하다. 저는 대구, 부산, 해외까지도 가능하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유연석, 유재석 만류에도 공개구혼 나섰다 "해외 장거리도 가능" ('틈만…
그러나 유재석은 "해외는 힘들다. 시차 때문에"라며 "아는 PD님이 해외 롱디 중인데 힘들어하신다"고 만류했다. 그럼에도 유연석은 "사랑하면 가능하다"고 의지를 드러냈지만 유재석은 "그 분도 사랑하는데 힘들다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게스트로 골프 레전드 박세리가 출연했다. 유재석은 "감독님이 오셔서 기분이 좋다. 감독님이 돈 펑펑 쓰신다. '런닝맨'에도 나오셔서 막 퍼준다. 상대팀한테도 막 퍼준다"고 박세리의 등장에 기뻐했다.

유연석이 "손이 크신 이미지가 있다"고 하자 유재석은 "다 크다. 감독님이 손이 크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세리도 "먹는 건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호응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