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변우석, 모욕·성희롱 안 참는다 "고소장 제출, 선처 없다" (전문)[공식]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15 10:57


변우석, 모욕·성희롱 안 참는다 "고소장 제출, 선처 없다" (전문)[공…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변우석 측이 악플러들을 향해 칼을 빼들었다.

변우석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변우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변우석과 관련한 악의적 비방, 모욕 등의 행위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법적 대응을 진행했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질적인 범죄 행위에 대한 상황을 확인했다"며 "이에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등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 범죄 행위에 대한 충분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관련 행위자들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법리검토를 거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진행 상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 및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글과 댓글을 게시하는 것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법적 조치의 대상이다"며 "당사는 이러한 범죄 행위를 좌시하지 않고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고 경고했다.

앞서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국내외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으나,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악플러들의 악의적 비방, 모욕 등에 시달려야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직접 칼을 빼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변우석은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 시상자로 출격한다.


변우석, 모욕·성희롱 안 참는다 "고소장 제출, 선처 없다" (전문)[공…
[다음은 변우석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바로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변우석 씨에게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바로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배우 변우석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변우석과 관련한 악의적 비방, 모욕 등의 행위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법적 대응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진행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질적인 범죄 행위에 대한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등의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 범죄 행위에 대한 충분한 증거 자료를 수집했으며, 관련 행위자들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법리검토를 거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 및 근거 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글과 댓글을 게시하는 것은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범죄 행위를 좌시하지 않고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를 향한 악질적인 범죄 행위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하여 소속 배우의 권익과 명예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