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끼질부터 강물 샤워까지?" 이제훈·차은우·곽동연·이동휘의 핀란드 셋방살이 어떨까(핀란드셋방살이)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11-06 16:25


"도끼질부터 강물 샤워까지?" 이제훈·차은우·곽동연·이동휘의 핀란드 셋방…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가 tvN 새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 상상 이상의 시골 생활을 시작한다.

6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전기도 수도도 없는 핀란드의 라플란드 시골에서 네 배우가 겪는 리얼 로컬 라이프를 예고했다.

'핀란드 셋방살이'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가 핀란드의 소도시 마을에서 직접 생활하며 현지인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이들이 전기, 수도, 와이파이 없는 환경에서 적응하는 모습은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네 배우가 자연과 부대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강물에서 말을 타고 샤워를 하고, 장작을 패 밥을 짓는가 하면 순록들과 어울리는 이들의 모습이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양털 모자를 쓴 채 달려오는 이제훈과 빨래에 몰두하는 이동휘, 도끼질에 빠진 곽동연, 샘물을 마시는 차은우 등 배우들이 순식간에 시골 생활에 녹아드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제훈의 깜찍한 트월킹과 차은우의 장난기 어린 모습도 눈길을 끈다. 도시에서는 볼 수 없던 배우들의 솔직한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네 배우의 핀란드 시골 적응기는 오는 12월 6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