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만삭 아내' 홍진호, 생일날 충격 소식 "응급 수술, 심각한 상태"(전문)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05 21:43


[공식] '♥만삭 아내' 홍진호, 생일날 충격 소식 "응급 수술, 심각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기흉으로 긴급 수술을 받았다.

5일 홍진호는 "

얼마전 생일날 갑자기 가슴이 찌릿하고 숨을 쉬기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났고 생전 처음 겪는 고통에 놀라 바로 인근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진단 결과 기흉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좀 심한상태라 의사선생께서 바로 큰 병원 응급실로 가서 수술을 해야할거 같다는 말에, 바로 큰 병원 응급실로 직행 접수후 바로 입원수속하고 폐에 흉관삽입(극악고통)후 상태를 지켜보다가 오늘 막 수술일자가 잡혀 수술을 잘 마치고 나왔습니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아직 회복이 덜 되고 수술직후라 한동안 더 입원을 해야겠지만 그래도 다행히 중요한 상황은 잘 넘긴것 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3월 결혼하고 2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홍진호는 "예전에는 이렇게 아픈적도 별로 없었거니와 가끔 아파도 그냥 버티고 병원도 안가고 그랬었는데 가족이 생기고 지켜야할게 생기고 난 후론. 뭔가.. 겁이 엄청 많아진것 같습니다. 이제 평소에도 건강 많이 챙겨야 할것 같습니다! 터지는건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훅 ~~ 나오네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들 건강검진도 꾸준히 받으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ㅠ"라고 강조했다.

이에 지인들의 위로 댓글이 릴레이로 달렸다. 웹툰 작가 김풍은 "죽지마"라고 댓글을 달았고, 장성규, 딘딘 "형 쾌차하세요"라고 위로했다. 카이스트 출신 허성범은 "형님 같이 운동하러가요 늘 건강만 하시길"이라고 덧붙였다.

홍진호 아내는 현재 만삭 상태로 오는 11일 출산예정일을 앞두고 있다.


[공식] '♥만삭 아내' 홍진호, 생일날 충격 소식 "응급 수술, 심각한…
홍진호 SNS 전문


얼마전 생일날 갑자기 가슴이 찌릿하고 숨을 쉬기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났고 생전 처음 겪는 고통에 놀라 바로 인근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진단 결과 기흉.

그것도 좀 심한상태라 의사선생께서 바로 큰 병원 응급실로 가서 수술을 해야할거 같다는 말에, 바로 큰 병원 응급실로 직행 접수후 바로 입원수속하고 폐에 흉관삽입(극악고통)후 상태를 지켜보다가 오늘 막 수술일자가 잡혀 수술을 잘 마치고 나왔습니다.

아직 회복이 덜 되고 수술직후라 한동안 더 입원을 해야겠지만 그래도 다행히 중요한 상황은 잘 넘긴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아픈적도 별로 없엇거니와 가끔 아파도 그냥 버티고 병원도 안가고 그랬었는데 가족이 생기고 지켜야할게 생기고 난후론. 뭔가.. 겁이 엄청 많아진것 같습니다.

어후. 이제 평소에도 건강 많이 챙겨야 할것 같습니다! 터지는건 생각지도 못하상황에 훅 ~~ 나오네요

다들 건강검진도 꾸준히 받으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ㅠ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