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고현정, 드디어 '유퀴즈' 출격..'유느님' 유재석 만난다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4-11-05 09:33 | 최종수정 2024-11-05 09:39


[단독] 고현정, 드디어 '유퀴즈' 출격..'유느님' 유재석 만난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고현정이 드디어 '유퀴즈'에 출격한다.

연예계 관계자는 5일 스포츠조선에 "고현정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현정 출연분 촬영은 11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그동안 시청자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언급했던 꿈의 캐스팅이 드디어 이뤄진 것이다.

고현정은 그동안 "'유퀴즈'에 나와줬으면 하는 스타"로 끊임없이 언급이 됐던 바 있다. 최근 고현정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면서 팬들과의 소통이 활발해진 덕에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고현정의 출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 최근 각종 소통 활동으로 소탈한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의 지지층도 두터워진 상태다.

특히 고현정은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을 통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정재형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했던 토크로 인해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확실하게 올라가면서 "토크쇼에 많이 나와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까지 쇄도했다.

고현정은 1989년 미스코리아선발대회에서 선을 차지하며 데뷔했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바 있다. 오랜만에 복귀했던 작품 '봄날'이나 '선덕여왕'을 통해서는 대상 배우로 다시 우뚝 섰다. 리턴'에서의 하차 사태와 더불어 잠시 공백기를 가졌던 그는 상처를 딛고 컴백해 '너를 닮은 사람', '마스크 걸' 등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최근에는 '나미브'를 촬영 중이며 드라마 '사마귀'의 출연도 확정해둔 상태다.

고현정은 실제로 그동안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입담을 뽐냈다. '무릎팍 도사'를 통해서는 개인사를 쿨하게 풀어놨고, 이후 'GO SHOW' MC를 맡으면서 진행자로서의 역량도 보여줬다. '현정의 틈'을 통해서도 일상을 공개하면서 소통을 해왔다. 정재형과도 남다른 입담 대결을 자랑했던 고현정이 유재석, 조세호와는 어떤 호흡을 맞추게 될지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