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곽도원 복귀작 ‘소방관’, 12월 개봉 확정…강렬한 1차 포스터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7 15:42


곽도원 복귀작 ‘소방관’, 12월 개봉 확정…강렬한 1차 포스터 공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곽도원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소방관'(감독 곽경택)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방관'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당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전원 구조를 목표로 끝까지 맞서 싸운 소방관들의 치열한 현장을 그린 실화 기반 영화다. 곽경택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현실을 담아내는 탁월한 연출력을 통해 진정성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거센 불길을 뚫고 나아가는 소방관들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인상을 준다. 특히 "살리기 위한 용기"라는 문구가 더해져 두려움 없는 소방관들의 헌신과 희생이 영화 속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작품은 곽도원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그의 출연 소식은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곽도원은 특유의 연기 내공으로 긴박한 재난 상황 속 소방관의 복잡한 감정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방관'에는 곽도원뿐만 아니라 주원, 유재명, 이유영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실화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연기와 감동적인 서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곽경택 감독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당시의 진정성을 담아 소방관들의 숭고한 노력과 희생을 진심을 다해 그려내고 싶었다"고 밝혔다. 작품은 단순한 재난 영화가 아닌 소방관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이들의 용기를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소방관'은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