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백종원, '흑백요리사' 패러디 영상 결국 봤다..."간만에 너무 웃어, 잘한다"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4-10-17 05:13


백종원, '흑백요리사' 패러디 영상 결국 봤다..."간만에 너무 웃어,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게 그를 따라하는 패러디 영상을 직접 보여줬다.

17일 소유진은 "SNL부터 요즘 많은 분들의 '흑백요리사' 패러디~ SNS 에 모아두었던 거 어제 밥먹으며 보여줬어요"라며 웃었다.

이어 소유진은 "바빠서 정신없었는데 간만에 너무 웃었다고 너무들 잘한다고 감탄을"이라며 흐뭇해 했다.

그는 "(촬영해주고 있는 심진화 언니 웃음소리 어쩔~ 근데 영상 올리고 보니 남편옷에 곰돌이가 눈을 가리고 있..)"이라며 '흑백요리사'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티셔츠 프린트에 '빵' 터졌다.

소유진은 "#흑백요리사 패러디 #snl 코리아 #요리하는 돌아이 따라하는 돌아이 기절. 다들 넘 웃겨 증말 !"이라 했다.

"그림부터 릴스까지 다들 천재세요?"라며 감탄하는 소유진에 백종원 역시 연신 웃음을 터트리며 영상을 관람했다.

한편 백종원은 15살 연하 배우 소유진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요리연구가와 사업가이자 방송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최근 '흑백요리사'로 또 한 번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으로, 백종원은 모수 서울 셰프와 함께 심사위원을 맡았다.


지난 9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흑백요리사'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6일까지 400만 시청 수를 기록해 비영어권 TV 시리즈 부문 1위에 올랐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