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조진웅→임지연과..” 김태균, 해운대서 연예인들과 깜짝 만남 (컬투쇼) [종합]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4-10-14 05:51


“조진웅→임지연과..” 김태균, 해운대서 연예인들과 깜짝 만남 (컬투쇼)…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김태균이 즐거웠던 부산에서의 밤을 떠올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김태균은 부산에서 우연하게 동료 연예인들과 만남을 가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김태균은 10월 5일에 결혼을 했다는 한 청취자의 문자를 읽은 후 "그날 날씨가 너무 좋았다. 축하한다"라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날 부산 날씨도 꽤 좋았다. 공연 때문에 부산을 갔는데 부산 국제 영화제를 하더라. 공연 전날 간단하게 맥주를 한 잔하러 해운대 일대를 돌아다녔는데 첫 번째 불고기 집을 갔더니 거기에 배우 조진웅 씨가 있더라. '어! 형님!'하면서 날 알아보더라. 옆에는 배우 예지원이 '명량' 김한민 감독과 같이 밥을 먹고 있었다. 그러고 2차로 맥주를 마시러 잠깐 나갔는데 배우 류준열 씨가 '형님!'하면서 반가워하더라. 그리고 배우 임지연 씨가 지나가서 봤다. 또 뮤지컬 배우 정성화 씨는 아예 내 테이블에 앉아서 맥주를 마시다 갔다. 그래서 정성화 테이블까지 계산을 하고 나왔다"라고 말하며 부산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떠올렸다.

김태균은 "부산 국제영화제는 사람들이 진짜 많이 지나다닌다. 인파 속에 영화 배우들이 많이 같이 함께하는 것을 눈으로 목격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역대 가장 많은 관람객인 14만여명이 찾은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지난 2일 개막한 뒤 열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지난 11일 폐막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