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 제시, 미성년자 팬이 폭행 당했는데 자리 떠났나…"가해자는 모르는 사람" (전문)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10-12 08:52


[SC이슈] 제시, 미성년자 팬이 폭행 당했는데 자리 떠났나…"가해자는 …
가수 제시.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제시가 사진을 요청한 팬이 폭행당한 사건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제시는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최근 저와 관련된 폭행 사건에 관한 보도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최근 지인과 개인적인 모임을 갖던 중, 저의 팬인 피해자께서 저에게 사진을 요청하셨으나 늦은 밤인 관계로 두 차례 정중히 거절하였고 그 순간 인근에 있던, 제가 그날 처음 본 사람으로부터 갑자기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제시는 "경위를 불문하고 저의 팬분께서 그와 같은 불의의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하여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며 "사건이 발생한 이후 저와 저희 소속사는 피해자의 모친과 연락하며 피해자께서 신속히 가해자를 찾아 사과와 보상을 받고, 아울러 가해자가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부디 이 사건과 관련하여 일방적인 주장만을 반영하거나 추측에 기반한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SC이슈] 제시, 미성년자 팬이 폭행 당했는데 자리 떠났나…"가해자는 …
사진 출처=제시 SNS 계정
앞서 전날 JTBC '사건반장'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18세 미성년자로, 지난달 29일 새벽 서울 압구정의 한 편의점을 가던 중 골목에서 제시를 발견하고 단지 사진을 요청했다가 제시 일행으로부터 갑작스럽게 폭행을 당했다.

당시 상황이 담긴 방범 카메라 영상을 보면 A씨가 제시에게 다가가자 제시 인근에 있던 남성이 A씨에게 거칠게 다가섰다. 제시가 이 남성의 팔을 잡아 붙들자, 옆에 서 있던 다른 남성이 A씨에게 주먹질을 하기 시작했다. 제시는 폭행 상황이 발생하자, 처음엔 당황한 듯 보였으나 더 이상 조치를 취하지 않고 현장을 떠났다.

A씨는 "제시 팬이라 사진 찍으러 갔는데 제시가 '안 된다', '죄송하다'고 하길래 가려는데, 옆에서 한 명이 걸어왔다. 그 사람이 뒤에서 얼굴을 때렸다"며 "사람이 맞는데, (제시가) 별다른 대처가 없었다. 연루되기 싫어서 도망간 건지는 모르지만, 많이 실망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SC이슈] 제시, 미성년자 팬이 폭행 당했는데 자리 떠났나…"가해자는 …
사진 출처=JTBC '사건반장' 영상 캡처.

A씨 어머니는 사건 당일 제시의 소속사를 찾아갔고, 소속사는 가해 남성에 대해 제시와는 전혀 모르는 사이고, 친한 프로듀서의 중국 지인이라고 설명했다. 가해 남성은 현재 한국에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씨가 가해 남성 지인인 프로듀서에게 항의 메시지를 보내자, 프로듀서는 사과하면서도 "제시는 폭행한 사람을 전혀 모르고, 이 일에 관여되지 않았다. 자꾸 제시쪽에 연락해서 협박하면 안 된다"는 답을 보내왔다. A씨는 "폭행당한 후 정신적 충격이 너무 크다. 하루빨리 가해 남성이 붙잡혔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경찰은 사건을 접수하고 가해 남성 지인인 프로듀서에게 출석 요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