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김지민과 내년 결혼 선언했다 "사업 투자 성공 기다렸다" ('돌싱포맨')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08 21:47


김준호, ♥김지민과 내년 결혼 선언했다 "사업 투자 성공 기다렸다"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족으로 묶인 자들 '최원영 X 최무성 X 김새롬'이 출연한다.

이날 이상민은 김준호를 향해 "지금 준호의 자리가 불안하다. 저희는 결혼하면 프로그램에서 나가야 한다. 준호가 내년에는 어떻게든 결혼하겠다고 했다. 그래서 내년에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근데 준호가 그 얘기를 3년 동안 하고 있다. 자기가 투자해 놓은 게 잘 되면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김준호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김새롬은 "오늘 열심히 하겠다"면서 빈틈을 노리는 돌싱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 ♥김지민과 내년 결혼 선언했다 "사업 투자 성공 기다렸다" ('…
한편 김준호는 김지민과 지난 2022년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해 왔다.

특히 이들은 방송을 통해 결혼에 대해 자주 언급하면서 실제 결혼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한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질문하자 "내년 4월에 전세 계약이 끝난다. 결혼은 현실 아니냐. 둘 다 끝나서. 그 이후에 노려 보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마음을 못 잡은 느낌이 있다"고 떠보자 김지민은 "결혼을 혼자 하냐. 프러포즈를 받아야 하지"라며 밝혀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