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새롬, 이혼 8년만 재혼 선언했다..벌써 "신부 수업 중" ('돌싱포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10-08 19:02


김새롬, 이혼 8년만 재혼 선언했다..벌써 "신부 수업 중" ('돌싱포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재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족으로 묶인 자들 '최원영 X 최무성 X 김새롬'이 출연한다.

돌싱가족 김새롬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재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술 먹고 노래방은 가지 않고, 술자리는 1차만 하는 등 남들과는 조금 다른 신부 수업에 열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안해' 한 마디면 좋은 남자와 나쁜 남자를 구별할 수 있다며 '돌싱 8년 차 김새롬의 좋은 남자 구별법'을 소개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김새롬, 이혼 8년만 재혼 선언했다..벌써 "신부 수업 중" ('돌싱포맨…
한편 이날 최무성은 연극배우 출신인 아내와 연인이 된 러브 스토리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결혼 이후 둘 중 한 명만 연기를 할 수 있다면, 자신이 은퇴하겠다고 장인어른과 약속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정작 지금은 최무성만이 연기 생활을 지속하고 있어 '돌싱포맨'의 원성을 샀다. 이에 최무성은 자신도 아내가 함께 돈을 벌길 원한다며 숨겨온 속내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최원영은 아내 심이영과 연애 시절, 사귀자는 말을 8시간에 걸쳐서 했다고 밝혀 모두를 질리게 했다. 그는 시작은 오래 걸렸으나, 결혼은 혼전 임신으로 누구보다 빠른 스피드를 자랑했다고. '속도가 너무 차이 나는 것 아니냐'는 탁재훈의 질문에 사귄 뒤로는 점점 대화의 길이가 짧아졌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요즘 두 딸과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 카드를 모은다고 밝혔다. 손 소독이 필수라는 최원영의 아이브 덕질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