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월곶동 공영도시농업농장에서 도시농부 가족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도시농업과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주제로 '제6회 시흥시 도시농업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제6회 시흥시도시농업한마당은 도시농업관리사협회가 운영하며 도시농업 주제관을 중심으로 개막식 공연, 텃밭 음악회, 텃밭 사진 전시, 전래놀이, 체험교육, 전시마당, 벼룩시장, 지식마당, 도시농업 상담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이틀 동안 펼쳐진다. 어른들에게는 농촌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추억 여행' 코너도 함께 운영돼, 과거의 정서를 느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도시농업관리사협회와 도시농업공원 시민행복텃밭 운영단이 주관하며 시흥시의회, 농협시흥시지부와 3개 단위 농협에서 후원한다.
시흥시 도시농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가을 추억을 쌓으며 시민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의 여가와 건강을 함께 챙기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시민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시흥시 농업기술과 도시농업팀(031-310-6215)으로 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