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월 결혼' 현아, 루머에도 굳건한 용준형 ♥…손 꼭 잡고 '동반 입국'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0 08:47


'10월 결혼' 현아, 루머에도 굳건한 용준형 ♥…손 꼭 잡고 '동반 입…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현아가 예비 남편 용준형과 굳건한 애정을 자랑했다.

현아는 9일 자신의 계정에 용준형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두 사람이 'Star Nest Music Festival' 일정을 마치고 홍콩에서 입국하는 모습. 두 사람은 취재진들과 팬들 사이에서도 손을 꼭 잡고 나오며 굳건한 애정을 자랑했다.

현아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현아는 소속사를 통해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힌 바.


'10월 결혼' 현아, 루머에도 굳건한 용준형 ♥…손 꼭 잡고 '동반 입…
이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한 두 사람은 지난 2일 파격 웨딩화보를 공개해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미니 웨딩드레스, 체크무늬 슈트로 귀엽고 청순한 콘셉트로 화보를 찍는가 하면 망사 스타킹에 과감한 미니 스커트로 퇴폐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웨딩화보 이후 혼전임신설 등 다양한 루머가 펴šœ고 결국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웨딩 화보 공개 이후 사실과 전혀 다른 루머의 생산과 유포 행위가 심각해지고 있다. 최소한의 인격 보호 차원에서 앞으로 악성 루머에 대해 그 어떠한 경고나 선처, 합의 없이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강조 드린다"고 강경대응을 선언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