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전현무, 하석진에 비밀연애 발각 "한남동 레스토랑서 들켰다" ('현무카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8-29 21:39 | 최종수정 2024-08-29 22:51


전현무, 하석진에 비밀연애 발각 "한남동 레스토랑서 들켰다" ('현무카세…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비밀 열애 발각을 셀프 폭로했다.

29일 방송된 ENA '현무카세'에는 전현무, 배우 김지석의 '10년 지기' 배우 하석진, 듀오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출연했다.

전현무는 "오늘 섭섭함이 풀리느냐 깊어지느냐 둘 중 하나다. 난 꼰대도 아니고 쿨한데, 4년간 방송을 같이하면서 내가 없는 단톡방을 만들 수가 있나"라며 오늘의 손님 하석진, 이장원이 오기 전부터 서운함을 토로했다.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이 tvN '문제적 남자' 단톡방에 자신만 제외했다는 거였다. 이어 "보통 나를 뺀 단톡방을 만들어서 내가 서운하다고 했으면, 초대할 법도 한데 여태 초대를 안 한다"라며 입을 삐쭉 내밀었고 김지석은 "그렇다. 동갑내기 방이라 거기 못 들어간다"라며 티격태격했다.


전현무, 하석진에 비밀연애 발각 "한남동 레스토랑서 들켰다" ('현무카세…
잠시 후 하석진, 이장원이 도착했고 전현무는 본격적으로 단톡방 이야기를 꺼냈다. 전현무는 "단톡방에 내가 없는 건 좀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하석진은 아무렇지 않은 듯 "우리 셋이 있는 거?"라고 말했다. 이장원도 "그건 81년생 방이니까 그렇다"라며 태연하게 반응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하석진이 한남동에 위치한 어느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언급하자, "나 아는 곳 아니야? 내가 연애하다가 들킨 곳이 있거든"이라며 제 발 저려 웃음을 안겼다. 하석진은 "거기 아니다"라며 당황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