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동석 이혼' 박지윤, 이사한 새집+엄마표 밥상 "아이들과 첫 저녁"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8-01 07:56


'최동석 이혼' 박지윤, 이사한 새집+엄마표 밥상 "아이들과 첫 저녁"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박지윤이 최근 이사한 제주의 새 집에서 두 아이들과 재회했다.

31일 박지윤은 "새집에서 아이들과 첫 저녁"이라며 "저녁 뭐먹을까 했더니 역시 된찌가 합격이어서 장봐둔 건 많이 없지만 영혼을 끌어내 차려보고, 새 인형친구들을 데리고 나타난 아이들은 자기방부터 점검하고 (뭐 없어졌나 찾는 이안이)"라고 적고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엄마의 사랑이 가득한 한상 밥상을 맛있게 먹는 아이들의 모습과 여행 때 사온 인형들을 엄마에게 자랑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박지윤은 "오랜만의 한식과 집밥이라며 엄지척하며 먹는것만 봐도 배불러서 엄마는 유자하이볼 한잔"이라며 "이제 간식먹으며 다같이 드라마 보기로 했어요. 그럴줄 알고 엄마가 '우연일까'를 아껴뒀지 뭐야. 옥수수나팔 불면서 올림픽 소식도 전해주고 그래야지"라고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안정된 새집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아이들은 최근 전 남편인 최동석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와 엄마가 이사한 새 집에 돌아온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최동석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 소식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아직 양육권을 둘러싸고 이혼조종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