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시 유느님...조정석, 유재석 미담 대방출 "정말 짱이신 것 같아" ('유퀴즈')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31 12:54 | 최종수정 2024-07-31 13:08


역시 유느님...조정석, 유재석 미담 대방출 "정말 짱이신 것 같아"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조정석이 유재석의 미담을 대방출한다.

3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밥값은 엔빵 우정은 만빵! 배우 조정석과 팔공산(?) 멤버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재석은 1년 6개월 만에 다시 '유퀴즈'를 찾은 조정석과 이야기를 나누며 "'유퀴즈' 녹화할 당시 찍었던 장면이 영화가 개봉하면서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1994년 '영구와 우주괴물 불괴리' 이후 30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하게 된 유재석에 대해 "연기를 너무 잘하신 거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유재석은 "1년 반 전이지만 감독님도 만족스러워했다"며 은근히 자랑했고, 조정석은 "놀라실 거다. 난 영화 보는데 진짜 '유퀴즈'에 출연한 것 같아다"고 말했다.

또한 조정석은 "이런 말씀 드려도 될지 모르겠는데 이제 와서 말씀드린다"며 "정말 짱이신 것 같다"고 유재석의 숨겨진 미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역시 유느님...조정석, 유재석 미담 대방출 "정말 짱이신 것 같아" (…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조정석의 사모임 '팔공산'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조정석은 "80년생 배우들의 모임이다. 박지환, 진구, 김성균, 윤경호, 양준모, 김대명, 김남길과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팔공산이 '밥값은 엔빵, 우정은 만빵'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공식 포즈도 있다고 들었다"고 했고, 조정석은 "어떻게 아냐. 맞다. 밥값이 엔빵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맹장 수술 때문에 (모임에) 못 간 첫날도 돈을 보냈다. '우리 돈 이렇게 나왔으니까 돈 보내'라고 연락이 왔길래 '나도 보내야 되는 거니'라고 했더니 보내야 된다고 해서 보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팔공산 대단하다"며 감탄했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31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