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in스타]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한 해외 여행 "잘 자라줘서 고마워"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30 13:57


[SCin스타]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한 해외 여행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자녀들과의 해외여행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최동석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어느덧 루틴이 된 수영장 슬러시 타임. 다인이의 위시리스트 젤리 캣에서 쇼핑. 다 같이 즐거웠던 애프터눈티 타임. 아이들도 시간의 흐름을 아쉬워하는 여행"이라며 싱가포르 여행 중인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아이들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며 "정말 많이 사랑해 내 딸", "잘 자라줘서 고마워"라는 애틋한 메시지도 덧붙였다.

한편 최동석은 지난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박지윤과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최동석은 지난 9일 첫 방송한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를 통해 방송에 오랜만에 복귀해 근황을 전하기도.

그는 9시 뉴스 하차와 퇴사 이유로 희귀질환인 '상반고리관 피열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밝혔다. 최동석은 "발바닥과 바닥이 부딪히는 소리와 음식을 씹는 순간이 마치 폭죽 소리처럼 들린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