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폭우·강풍으로 중단' 싸이 흠뻑쇼, 8월 31일 다시 열린다[전문]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5 13:36


[공식] '폭우·강풍으로 중단' 싸이 흠뻑쇼, 8월 31일 다시 열린다[…
사진=X(구 트위터)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폭우와 강풍으로 중단됐던 싸이의 '흠뻑쇼'가 오는 8월 31일 재공연 계획을 알렸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악천후로 인해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 동일한 장소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예매자들은 별도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기존 예매 좌석 등급과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말했다. 또 "관람이 어려울 경우 티켓 취소 역시 가능하며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진행된 싸이 '흠뻑쇼'는 갑작스레 쏟아진 폭우와 강풍으로 무대에 설치됐던 현수막, 조명 등이 떨어지는 등 위험한 상황이 연달아 발생했다. 주최 측은 공연 시작 1시간 만에 공연을 전격 중단한 바 있다.



이하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티켓 환불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