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의 멜로 감성!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9월 27일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8 14:34


[공식]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의 멜로 감성!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공식]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의 멜로 감성!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공식]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의 멜로 감성!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사카구치 켄타로와 이세영의 감성 짙은 로맨스가 찾아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9월 27일 오후 8시 공개를 앞두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가 만들어 낼 섬세한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9월 27일 오후 8시 공개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총 3종으로, 헤어짐을 앞둔 연인 '홍'과 '준고'의 모습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처음 본 순간부터 서로가 운명임을 알아본 두 사람의 아름답고 애틋했던 사랑이 어쩌면 끝날지도 모른다고 예감한 순간, 연인을 바라보는 아련한 시선만으로도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가슴 아픈 이별 후 남겨진 '홍'과 '준고'에게, 함께일 때 미처 알지 못했던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과연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의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가을 애절한 멜로 감성을 예고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9월 27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