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효리♥' 이상순, 서울서 카페 다시 오픈 "평온한 하루가 감사한 삶"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7-13 20:10


'이효리♥' 이상순, 서울서 카페 다시 오픈 "평온한 하루가 감사한 삶"…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이상순이 제주에서 폐업한 카페를 서울에서 다시 오픈한다.

13일 유튜브 채널 '안스타'에는 '제주에서 폐업한 카페, 서울에서 다시 오픈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상순은 신곡 '완벽한 하루' 발매 소식과 함께 오는 7월 28일 서울 모처 카페에서 이상순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일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상순은 "커피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분야 중 하나고, 스페셜티 업계의 숙제가 있다. 산미에 대한 선입견을 깨는 것"이라면서 "'편안하게 선입견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커피가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효리♥' 이상순, 서울서 카페 다시 오픈 "평온한 하루가 감사한 삶"…
이상순은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완벽한 하루'를 발매했다. 그는 "평온하게 하루가 지나는 게 감사한 삶을 살고 있었다. 내가 하루 하루 평온하게 사는 얘기를 쭉 나열해보자는 생각으로 쓴 노래"라며 "평온한 하루를 보내는 게 힘들다. 안 좋은 일이 있는 분들도 좀 내려놓고 기분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침에 일어나서 맛있는 커피를 마셨을 때 느낌, 내가 롱플레이를 할 때 목표가 좋은 음악, 좋은 커피였는데 그런 걸 느끼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순은 최근 제주에서 약 2년간 운영하던 카페를 폐업했다. 당시 이상순은 폐업 이유로 "계약 기간이 끝났다. 건물주 님이 다른거 하신다더라"라고 말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