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데스 매치'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4-06-26 16:17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데스 매치' 실시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M'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데스 매치'를 26일 진행한다.

우선 전 서버 대상 100% 프리 클래스 체인지를 지원하는 '체인지 아크스톤'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전 플레이 이력이 있는 모든 이용자는 7월 10일까지 체인지 아크스톤을 사용해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 후 기존 클래스 복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리턴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기존 서버 이용자들은 초월 신화 클래스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이전 이력에 따라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TJ 마스터 쿠폰 ? 초월 신화 클래스', CARE 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파푸리온과 린드비오르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의 클래스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이전 이력에 따라 성공 확률이 증가하는 'CARE 마스터 쿠폰 - 클래스' 등 CARE 쿠폰 4종이 지급된다.

신규 던전 '황혼의 은신처'도 추가된다. 황혼의 은신처는 제한시간 내 상대방 보다 먼저 탈출해 보상을 획득하는 1대1 전략 탈출형 콘텐츠다. 입장할 때마다 맵 구조가 변경되고, 강화 효과 획득, 보스 몬스터 사냥 등 승리를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단검과 오브 클래스의 스킬을 개편하는 '클래스 케어 러쉬'도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