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 '16판타지(16 FANTASY)'의 타이틀곡 '스몰 걸(Small girl feat. 도경수 (D.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 곡은 이영지의 큰 키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이 곡에서 이영지는 "나는 키가 큰 여자니까", "작은 여자들에 대한 환상이 있어. 그래도 날 사랑해줄래?" 등의 가사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도경수는 이에 "네가 뭘 하든 난 똑같아", "다른 조건은 애초에 없었어" 등의 가사로 화답하면서 편견에 당당히 맞서는 이영지를 응원하기도.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영지와 도경수의 풋풋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마주보는 장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서로에게 빠져든 두 사람은 함께 장난을 치기도 하는 등 달콤한 모습을 연출해냈다. 두 사람 사이 장애물이 등장하는 듯 했지만, 도경수는 이영지의 마음에 난 상처를 치유하며 사랑을 공고히하기도. 이후 도경수는 바닷가에서 이영지의 볼에 뽀뽀를 했고, 이영지는 마치 실제 상황처럼 부끄러워하며 도망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영지는 2019년 Mnet '고등래퍼3'를 통해 등장했으며, '쇼미더머니' 시리즈에서 최초로 여성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기도 했다. 이후 앨범 작업보다는 예능에 주로 등장해 아쉬움을 남겼으나 신곡으로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