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찬원, 사랑꾼 면모 뿜뿜 "결혼하면 아내와 무조건 자산 합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5-28 21:43


이찬원, 사랑꾼 면모 뿜뿜 "결혼하면 아내와 무조건 자산 합친다" ('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찬원이 미래의 아내와 무조건 자산을 합치겠다는 '사랑꾼' 면모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결혼 9개월 차 신혼부부 소금쟁이 게스트가 출연했다.

MC 조현아는 거주지 마련을 포함한 결혼식 평균 비용이 약 3억원에 달한다는 소식에 혀를 내둘렀다.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은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은 공동으로 자산을 합쳐서 관리하는 상호 오픈형, 한 사람만 공개하는 일방 오픈형, 월급은 공개하되 보너스는 건드리지 않는 일부 비밀형, 모든 수입과 지출을 비공개로 하는 완전 비밀형 등 부부의 4가지 돈 관리 유형을 설명하기도. 여기에서 돈을 빨리 모으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으로는 '투명함'을 꼽았다.

이찬원은 '상호 오픈형'을 강력하게 지지한다고 밝히며 "(자산은) 무조건 합칩니다. 수입을 공유하고 지출도 서로 상의해서 하겠다"고 말했다.

양세형은 이찬원에 "1억 대 50만원이라도 합칠 건가요?"라고 짓šœ은 농담을 하며 이찬원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찬원은 굴하지 않으며 "나도 그분의 경제 상황을 보고 결혼해야 할 것 같다. 내가 1억 갖고 갔는데 50만원 갖고 오면 억울하다"며 토로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