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식이 삼촌' 이규형,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제작발표회 불참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5-08 11:18


'삼식이 삼촌' 이규형,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제작발표회 불참
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 신연식 감독과 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삼성동=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5.08/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이규형이 부상을 당했다.

이규형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8일 서울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송강호와 영화 '동주', '거미집'의 갱으로 주목받은 신연식 감독이 만나, 전 세계를 사로잡을 웰메이드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삼식이 삼촌 역의 송강호를 비롯해 엘리트 청년 김산 역의 변요한, 강성민 역의 이규형, 주여진 역의 진기주, 정한민 역의 서현우, 안기철 역의 오승훈, 안요섭 역의 주진모, 레이첼 정 역의 티파니 영 그리고 장두식 역의 유재명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완성한 입체적인 캐릭터들은 다채로운 매력과 강렬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유재명, 신연식 감독이 참석해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었다. 박경림이 MC를 맡아 제작발표회를 진행한 가운데, 예고와 달리 이규형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규형이 부상으로 제작발표회에 불참할 수 밖에 없었던 것. 박경림은 "이규형이 일상생활 중 아킬레스건 수술을 받았다"라며 "누구보다 함께하고 싶었던 이규형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디즈니+ '삼식이 삼촌'은 15일 5개 에피소드를 첫 공개하고, 이후 매주 2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마지막 주에는 3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돼, 총 16개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