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유진, 혜리 미담 공개.."첫 만남 때 잘 챙겨줘..번호 받고 싶었다"(혤스클럽)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4-05-04 09:30


안유진, 혜리 미담 공개.."첫 만남 때 잘 챙겨줘..번호 받고 싶었다"…
사진캡처=유튜브 채널 '혜리'

[스포츠조선 김소희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혜리의 미담을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가을이를 놀리는 유진이를 잡는 혜리! IVE 가을선배와 안댕댕♥"이라며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혜리는 아이브 안유진, 가을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날 안유진은 혜리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두 사람은 2년 전 한 패션 매거진 행사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안유진은 "그때 제가 갓 스무 살이 됐을 때 였다. 그래서 그런 자리가 너무 어려웠는데 (혜리가) 엄청 많이 챙겨주셨다"며 "사실은 오늘 목표가 있다. (그날) 제가 하루 종일 선배님 뒤를 쫓아다니지 않았냐. 마지막에 선배님 번호를 물어보고 싶었다. 2년이 지났지만 오늘은 끝나고는 꼭"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혜리는 "그때 나도 행사장이 처음이었다. 진짜 너무 긴장하고 낯설고 떨려 하고 있었다"고 그날 비하인드를 밝혔다. 혜리는 연예계 선배답게 긴장한 티를 내지 않고 안유진을 챙긴 것.

실제로 세 사람은 이날 촬영 끝나고 번호를 주고 받았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안유진과 가을은 아이브 컴백 소식도 함께 알렸다.


안유진은 "첫 번째 곡이 4월 29일, 두 번째 곡이 5월 15일에 나온다"라고 했다. 그러나 매니저는 "4월 29일에 곡 전체 공개된다"고 정정, 이에 안유진은 "아 그래요? 여태까지 이렇게 이야기하고 다녔는데"라며 웃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신보 '아이브 스위치'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해야'로 활동 중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