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동엽 "아들, 딸에게 콘돔 중요성 '그만하라' 할 때까지 계속한다" ('짠한형')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5-01 14:46


신동엽 "아들, 딸에게 콘돔 중요성 '그만하라' 할 때까지 계속한다" (…
사진='짠한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콘돔의 중요성에 대해 거듭 강조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비비 EP.39 천의 얼굴 비비♡ 달콤쌉싸름한 매력에 퐁당 빠질 준비 됐나요? 짠한형X비비 대환장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비비가 과거 공연 도중 관객들에게 콘돔을 뿌리는 등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던 일화가 언급됐다. 비비는 "'어떻게 해서든 돈을 벌거야' 하면서 다 보여줬다. 이미지 소비를 초반부터 엄청나게 했다. (남들과) 똑같이 해서는 먹고 살 수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이에 "'콘돔'이라는 단어를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잘못됐나. 그러면 안된다. 자연ㅅ느럽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답했다.

이와 관련, 신동엽은 수 년째 콘돔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편의점에 내 콘돔이 있다. 패키지에 내 얼굴이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우리 아들, 딸한테 콘돔의 중요성에 대해 계속 말한다. '그만 좀 하라'고 이야기 할 때에도 계속 말한다"는 소신을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