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생이별한 子 근황 알게 됐다…같은반 학부모 댓글 화제 [SC이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14:25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생이별한 子 근황 알게 됐다…같은반 학부모 댓…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아내 번역가 이윤진이 아들과 생이별했다고 밝힌 가운데, 아들의 친구 어머니가 아들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윤진은 앞서 이범수를 향한 폭로글을 남기며 "다을이(아들) 소식 아시는 분 있으면 DM(다이렉트 메시지) 주세요"라며 아들과 연락 두절임을 알린 바 있다.

이후 한 누리꾼이 "다을이가 이번에 제 아들 짝꿍인데 학교에선 즐겁게 잘 지내고 있어요. 아들램이 먼저 알려줘서 기사보고 알았어요. 궁금해하실 것 같아 DM이 바로 안 가기에 남겨드려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앞서 지난 23일, 이윤진은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되어 간다. 피가 마르고 진이 빠지는데, 이제 이혼 재판으로 넘어가면 2년은 족히 걸린다고"라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심경을 전했다.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생이별한 子 근황 알게 됐다…같은반 학부모 댓…
사진=이윤진 SNS
무엇보다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라며 이범수의 사생활을 폭로했고 "소을이(딸)는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 집 출입금지를 당했다. 감히 세대주에게 이혼 조정을 신청한 나는 세대주의 승인과 감시 없이는 집에 들어가 속옷가지들조차 찾아올 수 없는 상황"이라며 갈등을 낱낱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범수는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며 이는 법정에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 2010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하지만 지난 16일 두 사람이 이혼 소송 중에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