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김승우♥'김남주 "이혜영·이상민 결혼? 부케 내가 받아" ('미우새')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06:24 | 최종수정 2024-03-25 06:26


[SC리뷰] '김승우♥'김남주 "이혜영·이상민 결혼? 부케 내가 받아" …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미우새'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김남주는 25년 만에 SBS에 출연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그는 연이은 작품 흥행 비결에 대해 "남편 덕분"이라며 "두 아이의 엄마다 보니 대본을 잘 안 읽는다. 남편이 먼저 읽어보고 저에게 작품을 추천한다"고 전하기도. 이에 신동엽은 "남편이 기획사 대표라, 사장님이 사장님의 역할을 한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김남주는 남편 김승우의 성격에 대해 "잘생긴 만큼 실제 성격은…"이라고 말을 잇자마자 "아니에요"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서장훈이 "촬영장에 김승우 씨가 오시면 본 척도 안 하신다더라"고 궁금해하자, 김남주는 "(남편이) 감독 자리에 앉아 모니터링을 한다. 모르는 척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또 그는 "김승우와의 결혼이 '미우새' 아들 덕분이지 않냐"는 물음에 "이런 얘기해도 되나"라며 "아드님 때문이 아니라. 내 친구 때문이다. 이혜영 씨 부케를 받았었다"고 털어놔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