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승우♥' 김남주 "20년 전 이상민-이혜영 부케 받고 결혼 했다" ('미우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24 21:28


'김승우♥' 김남주 "20년 전 이상민-이혜영 부케 받고 결혼 했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남주가 과거 이상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결혼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최근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김남주는 "SBS 출연이 25년 만"이라며 "SBS 4기 출신인데, 안 불러주셔서 섭섭하다"고 인사했고, 김남주의 동안 외모에 놀란 토니 母는 "너무 젊어 보여서 시집 또 가도 되겠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자타 공인 '흥행 퀸' 타이틀을 가진 김남주지만 "제가 두 아이의 엄마니까 대본을 잘 안본다"고. 이어 "남편이 '미스티'라는 작품도 먼저 읽고 꼭 읽어보라고 했다. 이번작품도 그렇다"라며 작품 선택의 비결을 '남편 김승우'로 꼽았다.

이에 신동엽은 "남편이 기획사 대표가 사장이다"라고 이유를 밝혔고, 이번 드라마 촬영장에 남편 김승우가 방문했지만 아는척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김승우씨가)모니터를 '얼마나 잘 하나 보자' 앉아 있어서 모른척 할 수 밖에 없었다"고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김남주는 김승우와 결혼 20년 차다. "두 사람의 결혼이 '미우새' 아들 덕분이다"는 말에, 김남주는 "그런 얘기 해도 돼요?"라며 "제 친구 이혜영씨 부케를 받았다"고 과거 이상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사연을 밝혀 웃음을 더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