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둘이 무슨 사이야?" 김새론♥김수현, 볼 맞댄 다정 셀카 올렸다 급 삭제 [SC이슈]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24 05:35 | 최종수정 2024-03-24 08:09


"둘이 무슨 사이야?" 김새론♥김수현, 볼 맞댄 다정 셀카 올렸다 급 삭…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김새론이 김수현과 다정하게 찍은 셀카를 올렸다가 '빛삭'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24일 새벽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얼굴을 나란히 맞대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3분 만에 삭제했다. 김새론은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며 미소를 짓는 등 다정한 포즈였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사진이 빠른 속도로 확산됐다. 김새론이 사진을 의도하고 올린 것인지 실수로 올린 것인지에 대한 추측도 이어졌다.

누리꾼들과 팬들은 "해킹인가" "실수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릴 수 있나" "술에 취해 찍은 것 아닌가" "술자리에서 그냥 같이 찍은 것 아닌가" 등 의견을 남기고 있다.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1988년생인 김수현과 12살 차이다. 김새론은 김수현이 설립한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 소속이었다 계약이 만료된 바 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공공기물을 파손하는 사고를 낸 후 미조치 한 혐의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김수현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하고 있다. '눈물의 여왕'은 4회 만에 시청률 1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