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런 교수님 있으면 '개근상각'...대학 교수 된 아이키 뿔테로 완성한 지적美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4-03-20 17:10


이런 교수님 있으면 '개근상각'...대학 교수 된 아이키 뿔테로 완성한 …
사진출처=아이키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댄서 아이키(본명 강혜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정이들 개강 잘했어? #성신여자대학교"라는 짧은 문구과 함께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키는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가죽으로 된 검정 손목 시계를 착용, '댄서' 아이키의 활발하고 유쾌한 모습이 아닌 지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성신여자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를 졸업한 아이키는 최근 성신여자대학교 무용예술학과에서 '무용워크샵트레이닝' 과목 출강 교수로 재직 중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 대학교에 이런 교수님 있으면 올 +A맞고 개근상 받는다", "교양과목도 열어주세요", "교수님이 학생을 꼬셔도 되나요", "재입학 해야겠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댄서 아이키는 2012년 4살 연상의 연구원과 결혼해 슬하에 2013년생 딸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에 출연하는 배우 안재홍이 극중 고백신을 위해 아이키에게 직접 춤을 배웠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