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TS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아이맥스 극장서 만난다…예고편 공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20 16:28 | 최종수정 2024-03-20 16:28


BTS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아이맥스 극장서 만난다…예고편 공개
사진제공=CGV

BTS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아이맥스 극장서 만난다…예고편 공개
사진제공=CGV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대장정 피날레를 장식했던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이하 '디-데이' 더 파이널)의 실황을 담은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IMAX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20일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다.

이번 영화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 중 첫 번째 IMAX 상영 확정돼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슈가의 첫 솔로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앙코르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은 '해금', '대취타', 'D-Day' 등 그의 대표 곡들부터 '이상하지 않은가', 'Tony Montana', 'Burn It' 등 방탄소년단 멤버 RM, 지민, 정국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꽉 찬 무대를 선사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IMAX 포스터 속 슈가는 응원봉 불빛에 둘러싸여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과 관객석을 바라보는 슈가의 시선이 눈길을 끈다. 'HUH?!'와 'D-Day'의 강렬한 음악이 깔린 IMAX 예고편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슈가의 무대에 더해 공연장 전좌석을 가득 메우며 뜨겁게 열광하는 관중들의 모습도 담겼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대형 스크린, 최적의 사운드가 구현된 IMAX 상영을 통해 공연장의 한 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공연장에서의 벅찬 감동을 스크린까지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개봉일은 오는 4월 10일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