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S 오락가락-나홀로 귀국'…한소희, ♥류준열과 공개열애 후폭풍 심경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18 15:35


'SNS 오락가락-나홀로 귀국'…한소희, ♥류준열과 공개열애 후폭풍 심경…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많은 구설에 오르내리고 있는 가운데, 오늘(18일) 홀로 하와이에서 귀국한다.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다시 공개하는 등 오락가락 하는 그의 심경이 전해지는 듯 소속사를 통해 힘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18일 소속사는 "한소희는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있는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당사와 배우는 열애 발표 과정에 있어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들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깊이 반성하며, 소속 배우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면밀히 살피고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입장과 함께,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작성자 및 유포자에게 강경히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SNS 오락가락-나홀로 귀국'…한소희, ♥류준열과 공개열애 후폭풍 심경…
한소희는 지난 17일 직접 열애를 공개하고 팬들의 댓글에 일일이 대응하던 블로그의 글을 전부 삭제 시켰다. 또한 SNS 역시 비공개로 전환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차단시켰다. 그러나 현재 블로그는 폐쇄된 그대로지만, SNS는 다시 공개로 전환 된 상태다.

그런 가운데, 한소희는 이날 오후 하와이에서 입국한다. 류준열은 전날인 17일 혼자 입국한 바 있다. 류준열은 불거진 이슈를 의식한 듯 고개를 숙인 채 빠른 걸음으로 공항을 벗어났다. 이에 한소희 역시 같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소속사를 통해 전한 무거운 심경이 귀국 후 활동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SNS 오락가락-나홀로 귀국'…한소희, ♥류준열과 공개열애 후폭풍 심경…
한편 앞서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이 퍼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하와이행은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생활 영역은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애매한 입장을 보여왔다. 그런 가운데 류준열과 7년 열애한 전 연인 혜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고, 류준열과 한소희 사이 환승열애 루머가 돌았다.

이에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맞대응 했고, 이후 양측은 "올 초부터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