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류준열♥' 한소희, 결국 악플 고소 선언 "무분별한 추측 고통"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3-18 13:22


'류준열♥' 한소희, 결국 악플 고소 선언 "무분별한 추측 고통"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로 큰 후폭풍을 맞고 있는 가운데, 악플에 칼을 빼들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입장을 통해 "
한소희는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기에 대중의 관심은 감사한 것이라 여기며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해 왔다. 하지만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있는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악성 내용의 경중을 떠나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작성자 및 유포자에게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고 법적대응을 선언했다.

이어 "당사와 배우는 열애 발표 과정에 있어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들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깊이 반성하며, 소속 배우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면밀히 살피고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류준열♥' 한소희, 결국 악플 고소 선언 "무분별한 추측 고통" [전문…
한소희와 류준열은 최근 하와이 목격담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측은 "하와이 여행은 맞지만 사생활"이라며 열애를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고 침묵했지만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고, 류준열의 SNS를 언팔로우하며 세 사람을 둘러싼 의혹은 더욱 커졌다. 류준열이 환승연애를 했다는 의혹까지 불거진 가운데 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환승연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한소희의 대응과 마지막 글이 혜리를 저격한 글이 아니냐는 추측이 또 커졌고, 결국 한소희와 류준열은 16일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추측과 악플이 쏟아졌고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악플에 일일이 대응하다 결국 블로그를 폐쇄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한소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소희는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기에 대중의 관심은 감사한 것이라 여기며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무분별하게 작성되고 있는 추측성 게시글과 악의적인 댓글에 심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악성 내용의 경중을 떠나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작성자 및 유포자에게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리며, 추가 제보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당사와 배우는 열애 발표 과정에 있어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들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깊이 반성하며, 소속 배우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면밀히 살피고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