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하윤 "'내남결' 촬영장서 박민영과 인사도 안 해"(아형)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4-03-15 09:16


송하윤 "'내남결' 촬영장서 박민영과 인사도 안 해"(아형)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송하윤과 이기광이 '내남결' 비하인드를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화제의 드라마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큰 활약을 펼친 배우 송하윤, 이기광이 출연한다.

이날 송하윤은 "'정수민' 역에 1년간 조종당했다"라고 말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면 시야가 좁아지고 따귀를 맞아도 아프지 않았다", "분노 연기를 했을 때 얼굴이 붓고,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났다"라고 밝히며 연기 몰입러의 면모를 드러낸다.

'희대의 악녀'로 활약했던 송하윤은 악역에 몰두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활동 및 친구들과의 연락도 끊고 스스로를 고립시켰다고 전한다. 또 악역 캐릭터 감정선의 이해를 위해 정신과 의사와 프로파일러까지 만나 '정수민'이라는 인물을 연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송하윤은 드라마 촬영 도중엔 극 중 대립 관계였던 박민영과 인사도 나누지 않았다고 밝힌다. 이어서 "하지만 송하윤 본체로 돌아왔을 땐 문자로 박민영에게 속마음을 전했다"라고 전해 형님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역 송하윤, 이기광의 화려한 입담과 최초로 공개되는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6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