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훈♥' 아야네 "임신 6개월, 살찐 거 지적하지 마요"…수영복입고 D라인 자랑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3-15 05:55


'이지훈♥' 아야네 "임신 6개월, 살찐 거 지적하지 마요"…수영복입고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예비맘의 근황을 전했다.

14일 아야네는 "6개월 임산부 여행룩... 10장 꽉 채운 건 제 아름다운 #임신 6개월 차 사진들(살찐 거 지적하지 말아요. 남편이 지금이 더 예쁘다 했단 말이에요)"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여행 가는데 있어서 여행룩 사는 거 되게 고민이 많았거든요. 나날이 커져가는 배에다 허리둘레는 예측도 안되고... 임산부 전용 옷은 여행룩으로 하기엔 조금 심플하고 그래서 허리 사이즈가 정해져 있지 않는 프리사이즈 옷을 알아보고 알아봤어요"라고 덧붙였다.

아야네는 "어차피 더 배가 커지면 입을 수 없고, 애 낳고 다이어트하면 좀 큰 옷들이라(저 돌아갈 수 있겠죠?ㅋㅋ). 저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분 한 분께 사진 속 옷, 립스틱까지 선물로 드립니다!!"라며 자신의 옷을 나눔 하겠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아야네는 더욱 커진 D라인을 뽐내며 원피스부터 수영복까지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무엇보다 예비맘의 행복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지훈은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다. 이후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지난달에는 유산과 난임을 이겨내고 임신에 성공했다고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