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예뻐서 미치겠어요" 송중기, 子바보 다 됐네…생각만 해도 미소가 절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18:46


[SC이슈] "예뻐서 미치겠어요" 송중기, 子바보 다 됐네…생각만 해도 …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가 27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열렸다. 송중기가 포즈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4.2.27/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송중기가 8개월 된 아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중기는 5일 아나운서 이금희의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에 공개된 '송중기 로기완 제작보고회 feat.마이금희'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중기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 진행을 맡은 이금희와 안부를 주고 받았다. 먼저 이금희가 득남 축하 인사를 건네자, 송중기는 "감사하다. 이제 딱 8개월 넘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아이가 얼마나 예쁜지에 대해서는 "미치겠어요"라고 답하며 벅찬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및 임신 사실을 발표했다. 같은 해 6월에는 아들 출산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송중기는 지난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로기완'은 마지막 삶의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송중기는 삶의 희망을 끝까지 놓지 않는 기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