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한소희, 행사장서 고함? 태도 논란에 "인파 사고 우려해서"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16:32


[공식]한소희, 행사장서 고함? 태도 논란에 "인파 사고 우려해서"
한소희.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한소희 측이 이른바 태도 논란과 관련해 해명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5일 스포츠조선에 "당시 행사에서 사람들이 많이 몰렸는데 자칫 사고가 날까 우려되는 상황이었고 스태프들도 이 같은 내용을 잘 전달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하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해당 영상에서는 한소희의 목소리만 담기면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며 "행사는 잘 마무리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한소희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한소희는 해당 행사장에서 인터뷰를 하던 중, 주변인들의 웅성거림에 "조용히 좀 해주세요"라고 소리쳤다. 이후 주변이 잠잠해지자, 다시 미소를 띠고 촬영에 집중했다.

해당 영상은 한소희의 태도 논란으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을 일으켰다. 일각에서는 한소희가 소리친 것을 지적하는 반면, 또 다른 한편에서는 짧은 영상으로 판단하기에는 이르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이어 인파 사고를 우려했다는 당시 상황이 전해지면서, 한소희의 해당 논란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네티즌들은 스타들의 사생활 및 태도 논란 관련해서는, 섣부르거나 과대한 추측은 경계하자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