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무 예뻐 미치겠어요" 송중기, 8개월 아들 바보 면모 한껏 드러내 ('마이금희')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15:07


"너무 예뻐 미치겠어요" 송중기, 8개월 아들 바보 면모 한껏 드러내 (…
사진=유튜브 '마이금희'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중기가 8개월 된 아들에 대해 "너무 예뻐 미치겠다"며 무한한 애정을 보였다.

5일 아나운서 이금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에는 "송중기의 로기완 제작보고회 feat.마이금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 사회를 맡은 이금희는 현장에서 주연 배우 송중기와 이야기를 나눴다.

송중기는 이금희에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너무 뵙고 싶었다"라며 고개 숙여 인사했다.

이금희는 이에 "득남 축하한다. 얼마나 예쁘냐"라고 물었다. 송중기는 "지금 8개월 딱 넘었다. 미치겠어요"라며 '아들 바보'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이어 이금희는 "배우로서 자기 역할 계속 영역 넓혀가는 게 멋있다. 이런 작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위로받을 것 같다"고 했다.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배우 출신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 및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같은 해 6월 아들을 출산한 송중기는 최근 영화 '화란'과 '로기완'에 출연했다.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송중기)이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최성은)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