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국노래자랑' 측 "남희석 새 MC 확정…잘 이끌어준 김신영에 감사" [공식입장]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4-03-04 14:43 | 최종수정 2024-03-04 14:53


'전국노래자랑' 측 "남희석 새 MC 확정…잘 이끌어준 김신영에 감사"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KBS 측이 MC 김신영 후임으로 남희석이 새 MC로 발탁됐다.

4일 KBS는 공식입장을 통해 "'전국노래자랑'의 새 진행자로 남희석이 확정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故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주셨던 김신영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국노래자랑' 측에 따르면 남희석의 첫 방송은 오는 31일 예정이다.


'전국노래자랑' 측 "남희석 새 MC 확정…잘 이끌어준 김신영에 감사" …
김신영은 지난 2022년 10월 16일부터 故 송해의 뒤를 이어 받아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전국을 누비며 달려왔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하차 통보로 인해 약 1년 6개월 만에 '전국노래자랑'을 떠나게 됐다.

이날 김신영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조선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이 MC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하여 연락이 왔고 지난 주 마지막 녹화 관련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9일 마지막 녹화다. 김신영은 2년여간 전국을 누비며 달려온 제작진과 힘차게 마지막 녹화에 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KBS 입장 전문

'전국노래자랑' 의 새 진행자로 남희석이 확정됐음을 알려드립니다. 고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주셨던 김신영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부탁드립니다. '전국노래자랑' 새 진행자 남희석의 첫 방송은 3월 31일 예정입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