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싸이월드 지분 부자’ 장근석 X 김희철의 ‘그 시절 감성’ 사진에 웃음 대폭발('미우새')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04 08:20


[SC리뷰] ‘싸이월드 지분 부자’ 장근석 X 김희철의 ‘그 시절 감성’…
사진제공=SBS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2년 전 공개 당시 천장부터 바닥까지 온통 흰색으로 도배되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김희철의 '흰철 하우스'가 다시 한번 공개됐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희철의 절친인 이홍기와 장근석이 희철의 집을 찾은 것. 희철은 기안 84가 그려준 초상화를 자랑하며 "나중에 기안이가 아프면 값이 확 뛸 거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장근석은 "집이 아니라 버라이어티 세트장 같다"라며 햇빛이 완전히 차단된 '흰철 하우스'에 대한 감상을 말했다.

식탁에 둘러앉은 세 사람은 결혼을 화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장근석은 "지금까지 싱글로서의 삶을 한계치만큼 다 해본 것 같다. 이제는 다음 허들로 넘어갈 단계가 온 걸 느낀다"라며 결혼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장근석은 "내가 데려다주고 가는 길에 사이드 미러로 봤을 때 내 뒷모습에 손을 흔들고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었다. 이 얘기를 방송에서 했더니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손을 흔들어주더라"라고 에피소드를 투척해 폭소를 자아냈다. 지금 이상형을 묻는 친구들에 질문에 장근석은 "난 지금은… 그냥 건강했음 좋겠어"라고 재치있게 대답했다. 이 장면은 최고 15.2%까지 올라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어 장근석은 싸이월드 흑역사에 대해 "부끄럽지도 않지만 대신 자랑스럽지도 않다"라고 말했다. 싸이월드 지분 부자인 장근석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연신 폭소가 터져 나왔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